객실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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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예약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드립니다.

STEP 01
환불규정안내 및 약관동의
STEP 02
객실 및 이용일자 선택
STEP 03
고객정보입력
STEP 04
예약완료
환불규정안내
  • 1. 대명리조트 천안은 회원제로 분양회원 우선예약제로 운영됩니다.(워터파크 제외)
    사이버회원의 경우 이용예정일 2주 전부터 잔여객실에 한하여 예약접수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 객실 요금은 유선전화 상담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예약의 경우 객실요금은 선납이오니, 반드시 예약실로 문의하시어 예약확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주말기준 : 금,토, 공휴일 전일 및 성수기
    - 주말객실요금 입금계좌 : 기업은행 041-901-1000, 예금주 - 대명레저(주)
    ※ 입금시에는 반드시 이용자 성함으로 입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전화 예약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휴무일 및 공휴일에는 전화 상담할 수 없사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상담 : 041-906-7000)
  • 4. 대기 접수의 경우 먼저 예약하신 고객님의 변경 또는 취소 등의 접수가 없는 경우 예약으로 연결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여행계획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5. 본사 예약 담당에게 유선으로 접수하신 예약건은 온라인 상으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6. 예약 취소 및 변경은 이용일 기준 4일전까지 해야 하며 이후부터는 연휴 및 성수기 예약 배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상습적인 취소나 변경 시 에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7. 취소/변경 수수료 안내
    입실일 기준으로 4일 전 취소 시에는 전액 환불되며, 3일 전 취소 시 30%, 2일 전 취소 시 50% 공제 후 환불됩니다.
    전일 및 당일 취소 시에는 전액 공제되어 환불되지 않사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예약 이용약관
대명리조트 천안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대명레저(이하"회사"라 표기합니다)가 제공하는 사이버 회원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및 이용조건,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1.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 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주식회사 대명레저 사이버회원(이하"회원"이라 표기합니다): 대명레저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회원에 회원등록 하신 고객
2.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비밀번호: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제5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본 약관은 홈페이지 서비스화면(www.Tedin.co.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②홈페이지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 시에는 그 개정사실과 개정 후의 약관을 홈페이지 상에 게시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홈페이지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객실요금 할인 이용 및 실시간 예약기능 부여
2. 이용요금 및 할인
3. 부대시설 정보
4. 가입 시 등록된 메일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관련소식을 제공한다.
②홈페이지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홈페이지는 위 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절차, 회사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1.회원가입 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사항(필수 및 선택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의거,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이름
- 아이디(ID)
- 비밀번호
- 주민등록번호
- 회원권 보유여부(보유 시 회원번호 입력)
- 이메일
- 주소
- 전화번호 등
2.회사의 승낙 회사는 회원이 제1항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3.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걸쳐 "등록"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8조(회원 구분)
천한리조트피에프브이 홈페이지에서 구분하는 회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정회원: 대명레저 리조트 회원.
2.사이버회원: 대명레저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회원에 회원등록 하신 고객

제9조(서비스의 내용)
회원에게 주식회사 대명레저 제반시설 이용 시 이메일을 활용한 정보제공 및 맞춤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 서비스내용은 별도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1.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책임자(마케팅팀/ 연락처 041-901-8025)를 임명,운영 합니다.
3.개인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제공한 정보를 1년간 보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개인이 특별히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한 자동적으로 1년씩 연장되는 것으로 합니다.

제11조(회원 아이디(ID) 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아이디(ID) 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 해야 합니다.

제12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13조 (회원정보의 변경 )
1.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그 변경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3.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4조(회원의 의무)
1.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5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기타 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는 제1,2,3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8조(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삭제 등)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제14조 제4항과 관련된 자료가 게재되었을 경우, 운영자의 판단에 의하여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9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 전까지 (단, 해지 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 이를 회사에 신청해야 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제14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0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면책, 배상)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 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사는 제14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회원 아이디(ID) 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회원이 제14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를 통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22조(분쟁의 해결)
1.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해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2.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23조 (책임제한)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1.이 약관은 2010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1.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 을 포함 합니다)를 말합니다.
2) 주식회사 대명레저 (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하단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대명레저 웹사이트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사이트로 대명레저 웹사이트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필수항목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단,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가. 필수항목 : 이름,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자택주소, 자택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전자우편) 주소,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나. 선택항목 : 회사명, 직업, 취미, 결혼여부, 뉴스레터 수신여부, SMS 수신여부, DM 수령여부
다. 분양회원 정보(분양 회원일 경우 입력) : 회원번호, 회원비밀번호
라. 수집방법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서비스이용 시 본인식별 정보 (객실 및 부대시설, 골프장 이용 등)
-리조트 회원 입회신청서, 명의개서 등의 회원서비스 관련 제출 서류

3.개인정보의 수집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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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대명레저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이동전화번호: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나. 주소, 유선전화번호, e-mail 주소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벤트 정보의 안내, 경품 등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의 확보
다. 주민등록번호,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자료(회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라.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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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1)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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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 / 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2)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3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매각 인수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3)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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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모지트-MMS 모바일 쿠폰발송

8.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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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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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0.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종료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가.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탈퇴 또는 회원제명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고 동의를 구할 경우 보유 가능
나.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11.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2.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채용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원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3.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2)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 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신속하게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3)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 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URL :http://www.privacymark.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 URL : http://www.police.go.kr/cybercenter
15.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개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 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1.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대명레저)
- 성명 : 정상수 팀장(마케팅팀)
- 전화번호 : 041-901-8025
- E-MAIL :


2.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 성명 : 강은진(마케팅팀)
- 전화번호 : 041-901-8036
- E-MAIL : dmswls2778@hanmail.net

16.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10년 6월 1일
- 시행일자 : 2010년 6월 1일


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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